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 임플란트 전문 상무스타치과병원, 임플란트 시술 시 치과 선택 신중해야

구강구조 및 치아상태 고려하여 정교하고 정확한 시술 필요.. 시술 이후 제대로된 관리도 필수

임플란트란 치아가 빠진 부위에 특수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진 치아뿌리를 이식한 후 인공치아를 올리는 시술로, 주변 치아에 손상을 전혀 주지 않으면서도 자연치에 가까운 기능과 느낌을 제공해 치아를 상실했을 때 대체하는 시술 중 가장 만족도가 높다.

임플란트의 저작력은 자연치아와 거의 같아 단단한 음식도 잘 씹을 수 있으며, 환자의 관리 정도에 따라 10~30년 또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인공치아이기 때문에 충치로의 발전 가능성이 없고 틀니와 달리 턱뼈를 단단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도 장점이다.

이러한 임플란트 시술이 빠르게 대중화되면서 전국 각지의 치과들이 임플란트 시술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임플란트는 비교적 단순한 보철치료와는 달리 의료진의 정교하고 정확한 시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치과 선택 시 신중할 필요가 있다. 

사람마다 구강구조와 치아 상태가 모두 다르고 이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시술해야 하기 때문에 의료진의 경험은 풍부한지, 얼마나 많은 케이스를 다뤘는지가 중요하다. 특히 어금니 임플란트의 경우 기능적인 회복이 가장 중요한 임플란트로, 입안 깊숙히 위치해 있고 잇몸 아래쪽 신경과 가깝기 때문에 신경 손상에 유의해야 하고 강한 충격에도 손상되지 않도록 보철의 내구성과 위, 아랫니의 교합이 잘 맞도록 시술하는 것이 중요하다.

광주 임플란트 전문 상무스타치과병원 양승필 원장은 “실력 있는 의료진에게 임플란트 시술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시술 이후 제대로 된 관리를 받아야 오랫동안 부작용 없이 임플란트를 유지할 수 있다”면서 “상무스타치과는 치료 시작부터 관리까지 체계적인 1대1 맞춤형 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정밀진단장비로 시술의 정확도를 높여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로 환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상무스타치과병원의 양승필 대표원장은 다년간의 임플란트 수술경험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타 광주치과와는 차별화된 6단계 멸균시스템을 구축한 것은 물론, 회복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여 임플란트 수술 후 비타민 주사로 환자들의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진행한다.

3D 컴퓨터 모의수술 후 최상의 시술방법을 결정하고, 무절개 시술을 통해 적은 통증만으로 빠르게 시술이 가능한 첨단 디지털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시술부터 메가젠 임플란트, 자가 치아뼈 이식, 자가혈 시술까지 실시하고 있다.

한편, 광주 상무스타치과병원은 임플란트 센터 외에도 치아교정 클리닉을 통해 메탈/세라믹/클리피시를 이용한 효과적인 교정 치료를 실시해 광주교정치과, 광주치아교정 전문 치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