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황 추출물 터마신, 관절통증 감소 확인…애플트리김약사네 ‘관절살리도’ NS홈쇼핑 런칭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관절살리도’가 오는 13일(일) 오전 6시 50분부터 60분간 NS홈쇼핑에서 런칭을 한다고 밝혔다.

최근 강황 추출물 터마신(TurmacinTM)이 관절 통증 및 염증 감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많은 연구 및 논문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다 같은 강황에서 발견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터마신은 특정지역에서 자란 강황 속에서만 존재하는데 ‘관절살리도’ 제품은 인도의 극한 환경인 지역에서 자란 고품질 강황만을 사용했다.


또한 터마신은 특수공법을 통해서만 추출이 되는데 ‘관절살리도’는 3단계 물로 달여 농축, 분말화한 뒤 강황 추출 오일을 첨가한 독자적인 자연 추출 공정을 통해 추출했다. 이렇게 추출된 터마신과 관절 건강 원료들의 과학적인 배합을 통해 수용성 강황 추출 분말로 섭취할 수 있다.

관절염 개선에 대한 6주 인체 시험 결과 강황 추출물 섭취 실험군이 대조군과 비교해 관절 통증, 관절 마찰음 86.2% 감소, 관절 삼출물 100% 감소, 관절 불편함 83.3% 감소로 관절염 증상 개선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표 참조)


또한 시험관 시험 결과 관절에서 염증을 유발하는 물질 생성을 억제하는 것이 확인되었다. 그리고 면역 반응을 담당하는 세포인 림프구가 증가됨을 확인하여 면역 물질의 생성을 증가시켜 관절의 염증 유발을 억제, 통증과 부종이 유의적으로 감소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절 통증을 유발하는 염증 자체를 관리하기 때문에 관절 건강의 근본부터 관리가 가능하다. 천연 식물성 원료로 소화력이 약해도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고 특수공법으로 추출한 수용성 강황 추출 분말이기 때문에 흡수율까지 고려할 수 있다.

‘관절살리도’에는 터마신 뿐만 아니라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영양소 망간,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켜주는 비타민D도 하루 권장량 100%가 함유되어있다. 또한 초록입홍합, 스피루리나, 로즈힙, 보스웰리아, 홍화씨, 베타글루칸 등 애플트리 김약사네 천연물 기능성 소재 R&D센터 연구진들의 오랜 관절 건강 연구를 통해 선정한 20여 가지의 원료를 최적 배합으로 담았다.

이번 N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방송인 이상벽 씨가 건강 멘토로 직접 출현하여 다양한 경험담과 노하우를 통해 건강한 관절 관리법에 대해 조언을 더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제품 문의는 애플트리 김약사네 공식 홈페이지(www.i-appletree.com) 또는 고객상담 센터 (02-553-1323)를 통해 가능하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