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투비촬영지로 유명한 풀빌라 대부도 펜션 오이도 바닷가 좋은곳 추천!

어느덧 여름이 지나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함을 느낄 정도로 가을 냄새가 나기 시작한다. 설렘으로 가득한 가을맞이 여행을 더욱 만끽하려는 사람이라면 이 곳을 주목해 보자. 대중교통을 이용 당일치기나 1박2일 또는 2박3일 국내 힐링여행지로 관심 받으며, 오래 전부터 멋과 낭만이 함께하는 서울에서 가까운 여행지로 유명한 바다가 보이는 대부도, 선재도, 영흥도에 많고 좋은펜션 중 유독 이곳이 가볼만한 곳으로 사랑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 곳은 고급스럽고 예쁜 유럽풍 목조건물로 고급펜션이며, 최근에 새롭게 리빌딩하여 깔끔하고 럭셔리한 펜션으로 다양한 광고 촬영지로 유명하며, 특히 “비투비(BTOB) LG 유풀러스 광고 촬영지” 대부도펜션으로 입소문나 있고. 커플스파, 가족스파, 복층 스파 전용으로 이용 고객들의 특성을 잘 반영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전 객실에 와이파이와 인터넷이 가능하며 야외 바다 전망대와 깨끗한 개별 테라스 바비큐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또한 서해의 아름다운 낙조를 테라스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잘 꾸며진 정원과 경치좋고 전망좋은 드무리 해변의 바다조망은 여타의 팬션과는 비교가 불가능한 이 곳만의 아름다움이다. 더불어 바다와의 거리가 불과 100여 미터 이기에 갯벌체험과 바다 배낚시 체험까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이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각종 편의 시설을 잘 갖추어 놓았기에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인천과 서울에서 가까운 펜션 바닷가 ‘아이리스펜션’을 꼭 기억해 두면 좋겠다.

온라인 상에서 수도권 또는 서울근교 대부도를 대표하는 대부도 예쁜펜션으로 추천 받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이 어쩌면 당연한 일인 것처럼 보인다. 팬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시설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가을의 정취와 추억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멋과 낭만이 있는 대부도를 떠올려보자. 그곳에는 추억과 낭만이 있는 휴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천펜션, 영흥도펜션, 오이도펜션, 대부도 가족펜션, 서해펜션, 서해안펜션, 대부도 커플펜션, 인천풀빌라펜션, 대부도 스파펜션, 인천커플펜션, 안산펜션, 대부도풀빌라펜션, 서해풀발라펜션, 인천가족펜션, 인천스파펜션, 등으로 추천 받고 있다. 그 주인공은 인천 선재리 마을에 위치한 ‘아이리스펜션’으로 펜션예약과 펜션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www.irispension.or.kr) 에서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