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드롭탑, 도라에몽 메뉴 4종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인기 캐릭터인 도라에몽을 극장과 브라운관이 아닌 커피전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7일부터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한 신메뉴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도라에몽 콜라보레이션 메뉴 4종은 음료 2종(밀크 쉐이크, 초코쿠키 쉐이크)과 베이커리 2종(애플치즈 크로넛, 앙버터 크로넛)으로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판매한다. 단, 특수상권 등 일부 매장은 제외다.

앙버터 크로넛은 도라에몽이 좋아하고 즐겨먹는 팥빵에서 착안해 개발된 메뉴이며, 애플치즈 크로넛과 초코쿠키 쉐이크는 사랑스러운 도라에몽처럼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듬뿍 담았다. 특히, 쉐이크의 슬리브와 크로넛의 타퍼(Topper)를 도라에몽으로 디자인해, 메뉴는 맛 보고 도라에몽 비주얼은 소장할 수 있어 도라에몽 팬들에게는 희소식이다.

도라에몽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4일부터 약 30cm 크기의 도라에몽 인형을 포함해 크로넛 1종과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할인된 금액인 1만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오는 17일 개봉하는 ‘극장판 도라에몽’ 애니메이션과 제휴를 통해, 도라에몽 피규어 6000개 한정 수량 이벤트도 추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지난 달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막한 ‘도라에몽 100 비밀도구전’의 엑스포 머그 3종과 피규어 3종을 드롭탑 명동점, 강남아이파크점, 안산선부SK점에서 한정 판매하고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