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선선한 가을, 가족과 함께 떠나는 안면도 여행, 로그하우스

독립형 통나무 펜션에서 즐기는 편안한 휴식

푸르른 소나무가 하늘을 향해 곧게 뻗어있고 그 길을 따라 가면 한 폭의 그림 같은 해안가가 펼쳐지는 곳.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현대인들이 숨막히는 도시를 떠나 진정한 휴식을 누리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공간이다. 선선한 가을, 안면도 부속섬 황도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한 ‘로그하우스’로 향해보자.

충남 태안군 안면읍 황도리에 위치한 이 펜션은 아름다운 주변 풍경과 독특한 통나무 건물로 여행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펜션 바로 뒤의 소나무 숲과 끝없이 펼쳐진 서해 바다로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곳.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이들과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만족감을 보이는 고객들이 많다.

안면도 관광객들의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주고 있는 이 펜션은 독립형으로 지어져 편안함을 더한다. 또한, 안면도가볼만한곳, 태안펜션, 서해안펜션으로도 이름이 많이 알려져 있는 펜션으로 타인의 시선에서 벗어나 개별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은 물론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이 된다는 후문. 은은하게 풍겨오는 나무의 향은 심신의 긴장을 풀어주고 작은 다락방은 동화 속 풍경과도 같아 낭만적이다.
 

안면도펜션, 안면도가족펜션, 안면도독채펜션으로 검색해서 많이 찾아간다는 로그하우스펜션 객실내부에는 텔레비전과 에어컨, 냉장고, 전기 밥솥 등의 가전 제품들이 마련되어 있고 싱크대를 비롯한 각종 주방 시설과 식기류 일체가 구비되어 있어 직접 음식을 조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따로 마련되어 있는 바비큐 시설에서 편안하고 유쾌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할 만하다.

배를 타고 멀리 나갈 것 없이 근처 해안에서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다. 시원한 물놀이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해 지루할 틈이 없으며 아침이면 향긋한 솔 향기가 나는 바닷가 주변을 산책할 수 있어 더욱 좋다. 선선한 가을철에 커플, 가족, 단체단위로 힐링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는 로그하우스는 최고의 휴식처가 아닐가 싶다.

국내 유일의 소나무 단순림으로 유명한 자연휴양림과 할미·할아비 바위를 만날 수 있는 꽃지해수욕장 등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안면도. 숨 막히는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서해 바다의 근사한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안면도로 지금 당장 떠나보자.

자세한 펜션정보는 홈페이지 ( http://www.loghousecastle.com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