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남양주 다산진건지구, ‘유승 한내들 센트럴’ 642가구 분양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유승종합건설이 오는 4일 남양주시 다산진건지구 B7블록 ‘유승 한내들 센트럴’ 아파트 642가구를 분양한다.

이번에 분양하는 ‘유승한내들 센트럴’ 아파트는 지하1층~지상29층 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74㎡ 85가구․84㎡A 441가구․84㎡B 116가구 등 총 642가구로 구성돼 있다.

중소형 위주의 평형의 아파트로 현관수납, 주방팬트리, 맘스데스크, 대형 드레스룸 등이 설치된다. 새로운 개념의 공간을 선보인다. 4bay혁신평면 구성과 전 가구를 남향위주로 배치했다. 단지내에는 중앙잔디광장을 조성된다. 


또 최대 약131m의 여유로운 동간거리와 함께 물놀이놀이터․분수광장․휘트니스클럼․GX․골프연습장․도서관․독서실․휴게공간을 조성하는 등 수요자들의 눈높이를 적극 반영했다.

‘유승 한내들 센트럴’ 이 들어서는 남양주시 다산진건지구 B7블럭은 8호선 진건역(예정)이 인접해 있다.

도농역ㆍ구리ICㆍ강변북로ㆍ올림픽대로ㆍ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ㆍ북부간선도로 등을 이용가능하다.

이밖에 유치원과 초ㆍ중ㆍ고교가 단지 근처에 있으며, 다산신도시의 중심상업 및 업무지구가 가깝다.

견본주택은 남양주시 지금동 69(남양주 제2청사 맞은편)에 오는 4일 문을 열며하며, 2018년 5월 입주예정이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