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시백과 해외출사를 동시에…캐논 ‘캐시백 프로젝트’ㆍ‘미국 국립공원 출사’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캐논의 대표 풀프레임 DSLR 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풀프레임 더블 캐시백 프로젝트’와 ‘미국 캘리포니아 국립공원 출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풀프레임 캐시백 프로젝트는 총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첫 번째 구성은 ‘EOS 5D Mark Ⅲ’를 ‘EF 24-70㎜ f/4L IS USM KIT’로 구매하면 1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EOS 5D Mark Ⅲ’ 또는 ‘EOS 6D’ 바디와 함께 풀프레임 바디 필수 액세서리인 배터리 그립, 플래시를 패키지로 구입하면 최고 25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오는 10월 19일까지 캐시백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7일부터 10월 26일 사이에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캐시백 이벤트 응모를 신청하면 된다.

캐논은 이와 함께 해외 출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캘리포니아 국립공원 출사는 오는 10월 5일까지 ‘EOS 5D Mark Ⅲ’와 ‘EOS 6D’ 구매 고객 중 10월 5일까지 정품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20명에게는 10월 21일부터 10월 28일까지 6박 8일의 일정으로 조슈아트리 국립공원과 채널제도 국립공원 출사와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서 열리는 사진전 전시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비는 30만 원이다.

풀프레임 더블 캐시백 프로젝트와 캘리포니아 국립공원 출사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EOS 5D Mark Ⅲ 와 EOS 6D는 풀프레임 카메라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모델로 35㎜ 풀프레임이 표현해내는 뛰어난 화질과 캐논만의 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며 “캐논은 하반기에도 국내 풀프레임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EOS 5D Mark Ⅲ 와 EOS 6D를 필두로 고화질의 사진을 찍고자 하는 카메라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