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휴테크 직영점, 9월 풍성한 한가위 안마의자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안마의자 휴테크에서 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직영점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한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올해 한가위 선물은 휴테크데이~’라는 제목으로, 안마의자 구매시 천연한방 소재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온돌애 찜질팩과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에 강력한 주무름 기능을 탑재한 슬림파워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5,6,12,13일 9월 둘째주까지 주말을 이용해 안마의자 구매 및 렌탈을 할 경우 시원하게 주무르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특허를 취득한 휴테크 안마기 ‘지압마사지기’를 추가 증정한다.

휴테크 직영점은 대치·신도림·노원·구로·일산·분당·부천·수원·의정부·경기광주·대전·전주·대구·광주·부산·순천·창원·울산 등 전국 주요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마의자 체험 후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휴테크에서 한가위 행사를 준비했다”며 “휴테크 직영점과 함께 안마의자 구매하시고 안마기, 마사지기 등 푸짐한 사은품도 받으시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렌탈에서 구매까지 가능한 휴테크 안마의자에 대한 문의는 전국 직영점이나 전화( 070-7403-983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