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하늬 카메라를 잡아라…소니 ‘A5100과 예뻐지는 셀카 이벤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소니코리아가 오는 9월 27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한 ‘A5100과 함께하는 예뻐지는 카메라 셀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셀카 사진을 해시태그 ‘#예뻐지는카메라’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검색창에 ‘#예뻐지는카메라’를 검색했을 때 본인이 응모한 셀카 사진이 보이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 시 필수 해시태그 외 아이디어 넘치는 기발한 해시태그를 함께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내 참여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니의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5100(1명)과 A5000(2명), 글로시박스(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사은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sony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A5100은 셀카를 비롯한 인물 사진에 최적화된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통해 대중들 속에서 ‘예뻐지는 카메라’로 인정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5년 연속 시장 1위[2]를 굳건히 하고 있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가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이하늬가 ‘겟잇뷰티’를 통해 소개한 소니 A5100은 셀카 촬영과 인물 촬영 시 셀카봉이 필요 없는 180도 회전 플립 LCD와 한 손 조작 가능 줌레버, 화사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이미지를 자동 보정해주는 소프트 스킨 기능을 갖춘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다. 0.07초의 초고속 터치 AF 시스템과 와이파이(Wi-Fi)ㆍNFC 공유 기능, XAVC S 비디오 포맷, 내장 플래시 등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췄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