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오셀라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는 개관 1주년을 맞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파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태리 스파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컴포트 존’ 의 수분 부스터 세럼, 수분 크림, 영양 부스터 세럼, 영양 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된 스킨레지맨 미뇽 4종 키트를 제공한다. (9월 30일까지 선착순 증정)

또한, 스파 테라피와 브런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 퀴진’을 선보인다. 60분동안 진행되는 얼굴과 발 마사지 또는 등과 발 마사지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마사지 후에는 생과일주스가 포함된 브런치 요리(팬 케이크 또는 오믈렛 중 선택)가 제공된다. 스파 퀴진은 2인이상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기준 16만 5천원이다. 이 밖에도, ‘타임 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60분 바디 트리트먼트 및 30분 발 트리트먼트를 이용하면 30분을 연장하여 총 90분을, 60분 훼이셜 트리트먼트를 이용하면 20분을 연장하여 총 80분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오픈 1주년을 맞은 스파 오셀라스는 바다(OCEan), 땅(Land), 공기(Air) 태양(Sun)의 합성어로 ‘자연에서 오는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삼고 있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자연에서 채취한 돌을 사용하여 인체의 자연 치유력을 극대화하는 라스톤 (La Stone)테라피가 있으며, 이 외에도 약 50여개의 다양한 고품격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이탈리안 고급 스파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인 컴포트존(Comfort Zone)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스파는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80여평의 공간은 총 4개의 싱글룸과 커플룸 1곳 그리고 건식 스페이스, 워터 테라피룸, 스파 라운지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까지이며 매월 첫째 주 수요일에 휴관한다.

문의 및 예약: 오셀라스 02-2270-3277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