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인 죽전미용실 탄탄한 기술력으로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는 헤어아밀리

TV나 잡지에 나오는 연예인들을 보면 시도해 보고 싶은 헤어스타일이 하나쯤은 생기기 마련이다. 이에 큰맘 먹고 사진을 들고가 미용실에 방문하면 열에 아홉은 ‘손님 이건 고데기에요’라는 말을 듣고 실망감을 안고 오는 것이 대부분이다. 또한 헤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나 감각이 부족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는 것도 쉽지 않아 항상 같은 스타일을 고수하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위치한 용인미용실 ‘헤어아밀리’는 화려한 이력을 가진 원장들이 모여 만든 새로운 브랜드 미용실로 앞서 말한 이유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의 헤어스타일 변신을 책임지고 있다. 트랜드와 탄탄한 기술력을 보유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소문을 듣고 멀리서 찾아오는 고객도 많다. 넘쳐나는 미용실 중에 정작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실력을 보유한 곳을 찾기란 쉽지 않은데 용인미용실 ‘헤어아밀리’는 원하는 스타일대로 잘 나올까 불안해 하는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결과를 선사하기 위해 초급 디자이너 없이 스타일리스트 경력을 포함해 탄탄한 실력을 가진 헤어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죽전미용실 ‘헤어아밀리’는 고객의 모발 손상을 막기 위해 웰라와 로레알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더욱 퀄리티 높은 헤어스타일 변신이 가능하다. 많은 사람들이 미용실에 방문할 때 가장 걱정하는 것 중 하나가 모발 손상이기 때문에 항상 좋은 제품을 아낌없이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또, 이미 상한 모발로 원하는 헤어스타일 연출을 할 수 없어 고민인 고객들을 복구펌을 시술하고 있어 그 동안 염색이나 펌을 하고 싶어도 미용실에서 문전박대 당한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헤어스타일 변신을 책임지고 있다.

죽전미용실 ‘헤어아밀리’는 열펌, 복구펌, 아이롱, 디자인펌, 매직, 세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빠르게 변해가는 트랜드에 맞추기 위해 어느 곳보다 발 빠르게 준비하고 또 연구하고 있다. 곧 다가오는 가을, 헤어스타일 변신을 하고 싶다면 죽전미용실 ‘헤어아밀리’를 통해 새로운 연출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헤어아밀리  T.031.889.262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