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독보적인 정통 영어 교육으로 이름 난 지투에스어학원

차별화된 시스템과 탁월한 실력으로 수강생들에게 신임 얻어

아무리 공부해도 좀처럼 늘지 않는 영어 실력 때문에 고민을 안고 있는 이들이 적지 않다. 국내 시험 제도를 따라잡지 못하는 원어민 위주의 회화 교육과 실제 언어 실력을 향상시켜주지 못하는 입시 위주의 영어 교육으로 방황하고 있는 학생들이 많은 것. 언어는 표현을 위한 수단으로 기본적인 실력이 갖추어져 있을 때, 자격인증 시험 등에서도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 시험을 위한 요령 위주의 강의가 아닌 제대로 된 영어 교육을 진행하는 곳이 없을까?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지투에스어학원’은 기존 영어 교육의 문제점을 파헤치고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초기 영어연구소로 발족 총 17년 세월,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온 영어 전문 교육 기관이다. 겉으로만 화려한 상술로 포장한 교육이 아닌 차별화된 시스템과 탁월한 실력으로 학생 및 성인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힘쓰는 곳. 교육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수강생들을 향한 진실한 마음에 감탄한 이들이 줄을 잇는다. 특히 요령 아닌 실력을 쌓아야 고득점이 보장되는 아이엘츠 시험 등에서 속속 최단기 합격자들이 나와, 수업의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일산 영어 학원으로 명성을 알린 이 곳의 원장인 류훈 씨는 국내 영어 강사들을 교육하는 영어 강사로 일본과 중국, 대만, 홍콩 등지에서 강의를 진행한 실력가이다. 여러 국가를 돌아다니며 각국의 영어 교육 기관을 조사하고 국내 대형 입시 학원의 전문 경영을 담당할 정도로 뛰어난 전문성을 지닌 인물이기도 하다. 팔로워 7천이 넘는 영어번역전문 파워블로거 이기도 한 류훈 원장은 효과적인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서는 올바른 방향을 잡아야 한다고 이야기한다.

이 기관을 통해서 제대로 된 독특한 이 곳만의 문법 체계 학습과 듣기 체계 학습, 리딩 체계, 회화 체계, 작문 체계 학습을 받아볼 수 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지만 국내 영어 교육에서 크게 간과되고 있는 표현 체계에 대한 탁월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이목을 모으며, 특히 남다른 수업방식으로 개성 있는 성인영어학원으로 단단히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일산 어학원으로 유명한 이 곳의 체계적이며 탄탄한 교육시스템은 오랜 연구와 시행착오를 통해 만들어진 자체 가공 교재들에 있으며, 여전히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다. 또한 모든 강사가 이 학원의 학습 시스템을 숙지하고 수업에 투입되기 때문에 강사 별로 큰 차이 없이 수업 효과를 보이고 있다.

홈페이지(http://gschoolies.com) 및 원장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를 방문하면 이 기관의 교육 철학 및 남다른 커리큠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생들의 수많은 진정성 후기들도 살펴볼 수 있으니 신뢰감을 높인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