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드림클래스 여름캠프 1800명 수료
삼성은 13일 전국 6개 대학교에서 ‘2015 삼성드림클래스 여름캠프’를 마무리하는 수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은 연세대(인천), 고려대, 성균관대(수원), 충남대, 전남대, 부산대에서 중학생 1800여명과 학부모 18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수료증 수여와 우수학생 시상 등이 진행됐다. 군부사관·소방관·유공자 자녀 500여명도 3주간 캠프생활을 무사히 마치고 수료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삼성 사장단 6명이 여름캠프가 열린 대학을 방문해 중학생들의 수료를 축하했다. 박근희 삼성사회봉사단 부회장(전남대), 윤용암 삼성증권 사장(연세대), 김석 삼성사회공헌위원회 사장(고려대), 조남성 삼성SDI 사장(성균관대), 박동건 삼성디스플레이 사장(충남대), 이윤태 삼성전기 사장(부산대)이 참석했다.

수료식에 참가한 삼성 사장단은 “삼성드림클래스 여름캠프에서 친구들, 대학생 선생님들과 함께한 다양한 체험과 추억이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소중한 자산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드림클래스 여름캠프에서는 중학생 10명당 대학생 강사 3명이 배치돼 영어·수학을 집중 지도한다. 드림클래스 여름캠프 입소와 수료 시점에 실시한 학업 성취도 평가에서 1학년 평균 점수는 영어 7점, 수학 13점이 올랐고, 2학년 평균 점수는 영어 20점, 수학 10점이 향상됐다. 


권도경 기자/k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