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옐로모바일 우리펜션, 늦휴가 이용자를 위한 특가 이벤트 진행

휴가비용 절감과 많은 인파가 몰리는 것을 피해 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휴가객이 늘고 있다.
 
종합 모바일 서비스 그룹 ㈜옐로모바일의 소속 회사인 우리펜션(대표 오현석)은 늦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여수와 태안 지역 여행지를 추천하는 ’여/태 안가셨어요?’ 기획전을 열고 다음달 중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태 안가셨어요?’ 기획전은 불경기로 인해 성수기 비싼 여행 경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여름휴가 일정을 미룬 여행자를 위한 이벤트이다. 특히 해외여행보다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최근 분위기에 따라 인기를 끌고 있다.

실시간 펜션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펜션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수와 태안 여행을 소개하며, 늦은 휴가를 즐기려는 이용자들에게 객실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특히 국내 여행지로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여수와 태안에서 이용 가능한 펜션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소개한다.

여수/태안 여름 늦휴가 기획전을 우리펜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휴가철 빈객실을 찾지 못해 고생하는 고객들을 위해 ‘빈방 다나와! 빈방 아~놀자’ 빈방 찾기 기획전, ‘올여름 너의 바캉스 오빠가 지켜줄께’ 전국 해수욕장 펜션 기획전, ‘계곡 펜션’ 등을 별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39개에 달하는 기획전은 우리펜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우리펜션 관계자는 “국내 여행 및 숙박 예약 기업들은 앞다투어 늦휴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며 “소비자 또한 여행객이 많이 몰리는 성수기를 피해 휴가비를 절감할 수 있는 늦휴가를 즐기려 하고 있어 이번 우리펜션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우리펜션은 전국 다양한 펜션을 지역별, 테마별로 묶어 고객들이 원하는 펜션을 보다 쉽게 찾을 수 게 한다. 우리펜션 사이트는 상세검색으로 빈 객실 검색을 최적화 하며, 숙박객이 원하는 관광지와 편의시설에 맞는 빈방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