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늦여름 휴가족’을 위한 서울신라호텔 패키지 32만원부터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레이트 서머 에디션(Late Summer Edi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격 비싸고 사람들로 북적이는 극성수기 여름 휴가 대신 늦은 여름 여유로운 도심 속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상품은 디럭스룸 1박,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서머 플레이트, 스페인 프리미엄 맥주 에스트렐라 담 2잔, 발렛 파킹(1회)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룸 타입 선택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하루 4회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9월 7일부터 9월 20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3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특히 어번 아일랜드에서 제공되는 서머 플레이트는 바삭한 순살 치킨과 허니 머스타드, 스위트 칠리, 치즈 딥, 갈릭 마요네즈 등 4종의 소스, 프렌치 프라이 등으로 구성된 인기 메뉴다. 여기에 스페인의 ‘에스트렐라 담 바르셀로나(Estrella Damm Barcelona)’ 생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전도 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 사이에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브랜드 ‘아카카파’의 ‘배스 타블렛’을 증정하며, 8월 17일까지 예약하는 조기 예약 고객에게는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 02-2230-3310 www.shilla.net/seoul)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