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국유학 전문 교육업체 보스턴세듀, 8월 14일 아이비리그 입학설명회 열어

미국 조기유학 전문 교육업체 ‘보스턴세듀’가 오는 8월 14일 서울대학교 38동 520호 대강당에서 ‘아이비리그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14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는 보스턴세듀가 오렌지 큐브의 후원으로 미국 KYLA(국제청소년리더십협회)과 함께 개최하는 것으로 특별히 아이비리그 예일대학교 한국인 담당 Associate Director of Admission (입학 처장)이 참석, 예일대학교 입학설명회도 함께 열린다.

보스턴세듀가 국내 최초로 아이비리그 예일대학교 한국인 담당 입학처장인 Keith Light를 한국에 초청해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미국유학을 위한 아이비리그 입학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자리로 미국 아이비리그 유학에 관한 폭넓은 정보를 전해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비리그 예일대학교 한국인 담당 입학처장 Keith Light는 미국 아이비리그 및 하버드와 브라운, 프린스턴, 스탠포드 등 다수의 미국 최상위 명문 대학에서 입학 부학장 또는 선임 입학 사정관으로 활동한 사람으로 미국 최상위권 대학입시에 정통한 인물로 꼽힌다.

이번 세미나에서 Keith Light 입학처장은 KYLA 박홍렬 초대회장과 함께 글로벌 리더십과 리더의 자질에 대한 강연을 비롯, 미국 아이비리그에서 원하는 인재상 및 입학 전략에 대한 심도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참가 인원수를 100명으로만 제한을 두고 있어 기존의 수많은 세미나와 차이를 보인다. 단순한 강연이나 일방적인 전달형의 설명회가 아닌 학생들과 교감을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만들고자 하는 보스턴세듀는 세미나 참가비 전액을 KYLA 재단 기부금으로 전달, 캄보디아 국제학교 설립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입학설명회에 대해 보스턴세듀 관계자는 “미국 아이비리그 입시에 정통한 전문가인 Keith Light와 학생들의 리더십과 입학 관리에 전문가인 KYLA 재단 박홍렬 회장이 함께하는 뜻 깊은 자리”라며 “미국유학 및 아이비리그 입시정보만 주는 것이 아닌 관리와 입학까지 모든 과정에 대해 통합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보스턴세듀는 미국 뉴욕을 중심으로 한 세계적 청소년 리더십 기구인 KYLA 재단 산하 교육업체로 보스턴, 코네티컷, 뉴욕 등 동부의 교육 중심지를 바탕으로 설립됐다.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로 KYLA의 글로벌 리더 양성 및 발굴에 적극 협력하고 있는 보스턴세듀는 미국유학을 위한 폭넓은 정보를 제공, 미국유학을 꿈꾸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와 같은 일환으로 보스턴세듀는 지난 3월 28일, 29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된 유학박람회를 통해 보장형 유학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한 바 있다. 미국유학을 꿈꾸는 학생들의 아이비리그 진학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보스턴세듀의 컨설팅은 학부모들의 관심과 성원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보스턴세듀의 글로벌 리더십 및 아이비리그 입학설명회 참가 및 미국유학에 관한 상담 문의는 보스턴세듀 공식홈페이지(bostonsedu.org)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