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 여름 제주도 여행, 빅뱅 뮤비 속으로 떠나볼까?

인기 레저체험장 성읍랜드, 제주도 가 볼 만한 곳으로 화제

해마다 들뜬 마음으로 기다려지는 여름 휴가. 굳이 해외로 나가지 않고도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해변을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도는 매년 대표적인 인기 휴가지로 손꼽힌다. 세계 자연유산으로 선정될 만큼 아름다운 풍광과 산세, 드넓은 초원까지 푸른 자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제주도가 갖는 독특한 매력이다.

이렇듯 아름다운 바다와 산, 둘레길 등 제주도의 자연이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힐링을 제공해준다면, 제주도의 초원 위에 마련된 레저체험장들은 흥미진진한 여행의 재미를 더해주는 장소다. 제주의 대표적인 레포츠인 승마와 날 것 그대로의 자연을 이용한 ATV 및 카트체험장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제주 여행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세계자연유산인 성산 일출봉과 거문오름 사이에서 아름다운 산록의 절경과 함께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일 것. 최근 빅뱅의 'We like 2 Party' 뮤직비디오와 에이핑크의 화보촬영 장소로 알려지면서 제주도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성읍랜드(대표 이은주)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다양한 레포츠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종합 레포츠타운이다.

성읍랜드는 탁 트인 초원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승마부터 카트레이싱, ATV, 에어로범퍼카까지 다양한 야외활동은 물론 실내공간을 활용해 가족과 함께 미니카 만들기 체험과 경주까지 가능한 관광명소다.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어 제주도에서 꼭 가 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며 국내관광객에 그치지 않고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와 화보뿐 아니라 드라마 <대장금> <해신> <태왕사신기> <더킹 투하츠>, 영화 <늑대소년> <각설탕>과 예능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 등이 앞다투어 촬영지로 선택했을 정도로 경관 또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보니, 스타들의 방문 역시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성읍랜드 레포츠 시설의 수준과 규모 또한 그 인기에 걸맞는 최고 수준으로 알려져 있으며, 도내 유일하게 레져 업계 우수 업장으로 선택되어 ‘튼튼관광발전 제주 도지사상’을 수상한 곳이기도 하다.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은 ▲제주도에서 최초로 개장해 30 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성읍승마장을 비롯해 ▲제주도 최대 규모의 카트레이싱 경주가 가능한 뿡뿡카트클럽 ▲최신형 ATV와 가족 단위 관광객을 위한 에어로범퍼장 및 미니카 체험장과 카페 ▲성읍경주마 목장까지 뛰어난 시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 번 방문하면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는 한편, 제주도의 또다른 명소로 손꼽히는 트릭아트뮤지엄과 에코랜드, 아쿠아플라넷 제주, 섭지코지와 성산일출봉 등 여러 명소가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 긴 여행뿐 아니라 2박3일 여행코스에도 추천할 만하다.

성읍랜드는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2045-1번지로,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성읍랜드, 성읍승마장 등의 내비게이션 검색어를 이용하면 된다.

승마 및 레저스포츠 체험에 대한 추가 문의는 홈페이지(www.성읍랜드.com)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