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성형외과, 두근두근 아름다운 변화가 시작된다

기회가 된다면 도전해보고 싶은 것 중 하나가 바로 성형이라고 한다. 사람들은 외모 지상주의가 되어버린 우리 현실을 부정하기도 하지만, 어느샌가 자신도 모르게 외모에 집착하고 있는 자기 자신을 발견하는 경우도 많다. 이렇듯 자신의 외모에서 부족한 점을 개선해내기 위해 성형을 고려하는 이들 또한 늘고 있다. 하지만 원하던 결과를 맞이하기 위해 필요로 되는 시간과 수술에 대한 부담감으로 성형을 망설이고 있다면 광주성형외과 닥터뷰티의원에서 그랜드 오픈한 ‘스완프로젝트’를 만나보면 어떨까?

해당 프로젝트는 사람마다 각기 다른 얼굴, 각기 다른 미적인 취향을 고려하여 변화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닥터뷰티에서 마련한 프로젝트로써 2명의 뷰티 아이콘을 통해 아름다운 변화를 소개하고 있다. 닥터뷰티의원에서 시작한 스완프로젝트는 화이트스완, 블랙스완으로 나누어지는데 여기서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원한다면 스완프로젝트의 화이트스완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광주성형외과 닥터뷰티의원에서 제안하는 뷰티 솔루션 스완프로젝트의 화이트스완은 성형에 대한 욕심은 있지만 회복이 필요로 되는 시간을 내기가 어렵거나,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 적합한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생기 있어 보이는 얼굴을 위한 ‘쁘띠성형’, 시술 후 다음날 바로 화장이 가능한 미백 시술인 ‘루메니스원’과 ‘콰트로빔’, 일상생활을 하면서도 살이 빠지는 지방분해주사 ‘살살주사’, 레이저를 이용해 회복이 빠른 눈성형 ‘레이저쌍꺼풀수술’과 ‘눈밑지방재배치’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광주성형외과 닥터뷰티의원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화이트스완 프로젝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레이저를 이용한 눈성형이다. 기존의 눈성형 방법은 메스를 이용해 수술하기 때문에 출혈이 있고, 수술 후 남게 되는 흉터나 붓기 등에 대한 부담이 있었다. 하지만 닥터뷰티의원의 레이저눈성형 방법은 메스를 이용하지 않고 수술용 레이저인 서지 터치 레이저[탄산가스(CO2) 레이저]를 이용해 수술하기 때문에 출혈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자랑한다.

이 때 사용되는 서지 터치 레이저는 타 레이저에 비해 에너지 파장의 반사 현상이나 산란 현상이 적게 나타나 원하는 표적이 집중 타겟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의 광주눈성형 방법보다 정확한 수술이 가능하며, 그로 인해 30분 내외로 짧은 수술 시간이 특징이다. 그로 인해 수술 후 남게 되는 붓기나 멍이 적어 회복기간이 빨라 요즘처럼 휴가 기간을 기회로 삼아 레이저를 이용한 광주쌍꺼풀수술, 광주눈밑지방재배치에 대한 관심이 높다.

특히 닥터뷰티의원은 광주 지역 내에서 유일하게 광주하안검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사람마다 모두 다르게 나타나는 눈밑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어 눈밑지방, 눈밑주름, 다크서클로 인해 어두운 인상을 개선할 수 있다.

광주성형외과 닥터뷰티의원 염탁기 대표 원장은 “본원은 트렌디한 성형을 지향하지만, 그렇다고 트렌드만 쫓는 것이 아닌 고객 한 분 한 분의 얼굴의 조화와 몸매의 비율 등을 고려하여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며, “성형은 누가 하느냐에 따라 나타나는 결과, 실질적으로 와닿는 회복기간 또한 달라지기 마련인만큼, 수술에 대한 부담이나 시간 여유가 없어 고민이라면 화이트스완 프로젝트를 권장한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성형외과 닥터뷰티의원에서는 한 듯 안 한 듯한 자연스러운 미를 만나볼 수 있는 화이트스완 프로젝트와 함께 확실히 눈에 띄게 화려한 이미지를 가질 수 있는 블랙스완 프로젝트를 오픈하여 취향에 따라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어, 아름다워지고 싶어하는 광주 시민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