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술만큼 흔해진 쌍꺼풀 수술, 눈 재수술 사례 적지 않아

성형수술이 대중화되기 시작하던 당시 가장 인기를 누리던 수술은 단연 ‘쌍꺼풀 수술’이었다. 작고 답답한 눈을 크고 시원하게 만들어주어 인상을 변화시켜주는 드라마틱한 수술로 큰 인기를 누렸으며, 최근에는 성형수술이라기 보다는 오히려 간단한 시술처럼 인식될 정도로 크게 보편화되어 있다.

단기간에 이미지 변신이 가능한데다가 가장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수술 가운데 하나이다 보니 흔히 쌍꺼풀 수술은 성형도 아니라며 가볍게 농담 삼아 이야기하는 이들도 많다. 그러나 이러한 인식 때문에 쌍꺼풀 수술을 단순 시술 정도로 생각하고 저렴한 이벤트만 내세우는 병원이나 실력이 제대로 검증되지 않은 병원에서 눈 성형을 한 이후 눈 재수술, 쌍꺼풀 재수술을 알아보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 같은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신중히 알아보고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이미 처음 받았던 수술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혹은 문제가 있어 다시 재수술을 받는 경우에는 처음 수술보다 더욱 섬세한 기술을 필요로 한다. 때문에 반드시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눈성형 전문병원을 찾아야 다시 재수술을 알아보게 되는 최악의 상황을 피할 수 있다.

최근에는 눈 재수술뿐만 아니라 앞트임 복원도 알아보는 이들이 많다. 트임 성형은 특히나 흉터 없이, 과하지 않게, 환자 본인의 눈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이러한 트임 성형을 검증 되지 않은 곳에서 받았다가 후회하는 사례가 적지 않은 탓이다.

현대미학성형외과에서는 눈 재수술, 앞트임 복원 등의 걱정 없이 처음 수술부터 꼼꼼한 분석과 상담을 통해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눈 성형 전문의료진의 수년간의 노하우와 경력으로 더 이상 재수술 걱정 없이 자연스러운 눈매를 완성시켜 주어 만족도가 높다.

현대미학성형외과 황호 원장은 “첫 수술을 신중히 알아보지 않고 가볍게 진행했다가 재수술을 받게 되는 경우 금전적, 시간적 손해가 발생하는데다가 수술 또한 훨씬 복잡해지기 때문에 가급적 재수술을 받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처음부터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의학과 예술이 만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현대미학성형외과는 수준 높은 의료시스템, 다년간 수술 경험과 노하우, 1:1맞춤성형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시술과 수술에는 대리의사가 참여하지 않는 안전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환자의 안전과 완벽한 수술결과를 최우선으로 진행하며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