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 우리가본웨딩에서 8월 12일 개최

우리가본웨딩은 오는 8월 12일(수) 저녁 5시 30분 ‘행복나눔 야외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우리가본웨딩 '행복나눔 야외웨딩박람회'는 야외웨딩 관련 정보들을 한번에 얻을 수 있는 가든파티 컨셉의 웨딩박람회로 드레스, 스튜디오, 주얼리, 한복, 혼수, 신혼여행 등 서울/경기 지역 내 다양한 웨딩 관련 업체들이 다수 참가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행복나눔 야외웨딩박람회’에는 예비부부들이 웨딩스튜디오 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유명스튜디오상품 전시장이 있다. 현장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계약할 수 있어(선착순 50쌍 한정) 경제적이라는 평이다.

'행복나눔 야외웨딩박람회' 개최일에는 1000평의 부지에 달하는 야외정원에서 가든파티 형식의 페어가 진행되며 무료체험이벤트, 전원증정상품, 그리고 푸짐한 경품권 추첨이벤트가 열릴 계획이다. 1등 당첨 커플에게는 우리가본웨딩의 야외웨딩 FULL 패키지가 제공되며, 2등에게는 우리가본웨딩의 연회 식대가, 3등에게는 허니문 패키지, 4등에게는 예물 커플링 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총 5,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된 파격적인 이벤트로 야외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8월 12일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야외 웨딩페어는 잔디밭과 자연폭포가 어우러진 우리가본웨딩의 야외정원에서 가든파티 형식으로 진행되는데, 한여름밤의 축제라는 컨셉으로 웨딩박람회에 참가한 예비 부부들에게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한다.

웨딩페어 참가자들에게는 스피루리나 웰빙랜드 우리가본집에서 식사 이용이 가능한 기프티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사은품이다.

이번 인천웨딩박람회는 연수구에 위치한 야외웨딩홀인 우리가본웨딩에서 주최, 진행하는 웨딩페어로 야외결혼식을 준비하는 인천 및 서울 경기권 예비부부들에게는 저렴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많은 참가자가 방문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사전예약은 필수이다. ‘행복나눔 야외웨딩박람회’는(http://fa.do/qq7)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