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희원, 광고에서 메소드 연기 ‘불 꺼~’

‘불 꺼’, ‘불 켜’

어두운 표정으로 공포감을 조성하며 ‘불 꺼’라고 외치는 김희원. 코믹한 연기가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김희원은 기존 ‘악역’ 전담 배우로 알려져 있을 만큼 다양한 악역을 펼친 바 있는데 이번 광고영상에서는 그간 볼 수 없었던 코믹한 메소드 연기를 펼쳐 네티즌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불 꺼’, 한마디 했다가 보스에게 정신 없이 두드려 맞는 장면은 특히 인상 깊은데, 바로 ‘IoT 스위치 기능’을 보여주는 영상이다.

이외에도 ‘에너지미터’, ‘열림감지센서’, ‘가스락’, ‘플러그’ 등의 각각 컨셉을 지닌 코믹영상이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데, 해당 광고는 5초 광고 영상으로 LG유플러스에서 안전 및 정보 그리고 에너지 및 비용절감 메시지를 임팩트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 제작한 착한 IoT(사물인터넷, Internet of Things) 영상이다.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봤을 생활 속의 불편함, 불안함, 걱정되는 부분을 상기시킬 수 있는 의미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LG유플러스의 착한 IoT(사물인터넷, Internet of Things)영상은 ‘안전’ 및 ‘정보(편리)’와 ‘에너지 및 비용절감’의 핵심가치를 담고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해당 영상은 LG 유플러스 공식 유투브 채널과 IoT 프로모션 페이지(http://www.upluslte.co.kr/promotion/Iot)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