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자&남자 수영복 전문 쇼핑몰 비키니샵 하이웨스트비키니, 커플래쉬가드 신상품 출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수많은 여성들이 워터파크, 해수욕장 등 여름 피서지에서 늘씬한 몸매를 뽐내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자신의 체형에 맞는 비키니를 선택해야 한다는 점이다. 올 여름 수영복 트렌드를 알고 싶다면 패션 수영복 전문 쇼핑몰 '비키니샵'을 주목하자.

비키니샵은 선수용 수영복을 제외한 패션 수영복시장이 전무했던 1999년 국내 최초로 브랜드 패션 수영복을 선보였다. 연간 수백여 가지의 수영복 제품을 자체제작과 고객이 주시는 디자인을 OEM생산하여 대량으로 출시하며 수영복 시장에 커다란 파장을 불러일으켰던 화제의 패션수영복 전문 쇼핑몰이며 현재 국내 수영복, 여성의류쇼핑몰과 해외 수출에도 다년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시즌 보다 감각적이고 신선한 패션 수영복을 출시한 '비키니샵’ (http://www.bikini-shop.co.kr) 은 커플들이 함께 커플룩으로 입을 수 있는 커플수영복부터 작년부터 올해까지 많은 인기를 끄는 하이웨스트비키니와 수영복커버업, 예쁜비키니, 투피스수영복, 쓰리피스수영복, 왕뽕비키니, 비키니커버업, 프릴비키니, 모노키니, 섹시비키니 등 다양한 비키니 수영복은 물론 남자래쉬가드, 여자래쉬가드 등 기존형태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패션 아이템을 선보여 고객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비키니샵의 가장 큰 경쟁력은 자체제작 상품에서 파생된다. 1년에 500여가지가 넘는 수영복 디자인과 자체생산라인을 통한 가격경쟁력에서 우위를 차지한다. 이 두 가지를 고루 갖추고 있어 질 좋은 원단과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기존 수영복 시장에서 트렌드를 앞서가며 고객들의 관심이 주목되는 것.

현재 오픈 한지 16년째를 맞는 비키니샵 손성진(대표)는 다년간의 수영복 시장의 흐름을 파악해 "지금은 수영복 개념보단 패션의 개념으로 넘어가는 시점에서 보다 패셔너블한 수영복 디자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다"고 말했다.

패션 수영복 전문 비키니샵 손성진(대표)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인터내셔널 글로벌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초창기 패션수영복의 멤버답게 유행에 앞선 디자인과 소재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