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광주요, ‘백화용문’ ‘수(秀) 청백빛’ 백자 2종 선보여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광주요(대표 조태권)는 여름철을 맞아 신제품 ‘백자 백화용문’과 ‘수 청백빛’ 백자 2종<사진>을 10일 선보였다.

백자 백화용문은 광주요의 대표 제품인 클래식라인의 목부용문을 재해석한 제품으로, 젊은 세대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더욱 현대적이고 간결하게 디자인됐다. 나무에 피는 연꽃인 목부용 문양의 우아한 곡선과 여백의 미가 백자의 이지적인 아름다움과 어우러진다는 게 회사측 자평이다. 따라서 멋과 함께 실용성을 중시하는 젊은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린다고. 


단단한 조약돌을 모티프로 한 수 청백빛은 무늬가 없이 자연스럽고 매끈한 곡선이 특징. 청량하고 투명한 청백색의 백자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이라고 광주요 측은 소개했다. 요식업 전문가들의 자문을 바탕으로 음식과 가장 잘 어울리는 크기와 형태를 개발한 제품이다. 담긴 음식을 돋보이도록 디자인돼 고급 한식당에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광주요 관계자는 “백자는 강인하면서도 단아한 아름다움을 담고 있다. 광주요의 백자는 유약부터 시중의 타 백자와는 차별화되어 그 고급스러움이 더욱 특별하다”고 말했다.

광주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백화점 매장과 4개 직영점(서울 가회점, 한남점, 이천 센터점, 부산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음달 30일까지 홈세트 구매시 30%, 단품 구매시 20% 할인 행사를 한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