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름을 건강하게>보령제약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기미 제거·미백…피부를 지켜라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손상이 우려되는 여름철 보령제약 미백기능성 화장품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가 각광받고 있다.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는 일본 최고 히트상품인 트란시노의 주성분 ‘트라넥삼산(Tranexamic Acid)’을 함유한 미백기능성 인증 화장품. 멜라닌 생성을 차단해 근본적인 미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미백효과 배가 물질인 KP성분(뽕나무추출물, 판토테인설폰산)을 추가해 트라넥삼산 단독 처방 시보다 3배나 높은 멜라닌 억제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건조한 피부층은 빛을 난반사해 피부가 더욱 어두워 보이도록 한다.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는 수분보습기능을 통해 흐트러진 피부를 정돈하고 잡티를 제거함으로써 바르는 즉시 어두운 피부를 밝게 개선시켜준다. 또 크림형 제품이지만 사용 시 끈적거림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는 ‘트란시노정’과 함께 사용할 경우 기미제거 및 미백 등 효과가 개별 사용 시보다 약 76%이상 향상되는 것으로 임상을 통해 증명되기도 했다. 보령제약은 “우수한 기미예방 및 미백 효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신동윤 기자/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