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쿠쿠전자, 11단계 공기필터 ‘유해가스 안심 공기청정기’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미세먼지∙황사ㆍ유해가스 차단 기능을 향상시키고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료 부담은 낮춘 쿠쿠 ‘유해가스 안심 공기청정기(모델명CAC-AD1210FW)’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유해가스 안심 공기청정기’는 국내 자체 제작한 11단계 공기청정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미세먼지부터 유해가스, 생활냄새까지 관리하는 제품으로 사계절 실내공기 관리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내장된 4IN1헤파 필터는 미세먼지 PM2.5의 25분의1크기인 0.1㎛까지 제거해 항바이러스, 항곰팡이, 항균, 항알러지의 멀티케어를 통해 실내 공기를 보다 쾌적하게 유지한다.

또, 최근 배기가스,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에 노출되어 있는 환경에서 24시간 공기청정기를 사용 필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동급 평형대의 제품 중 유일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에너지 절감에 효과적인 점이 관심으로 모으고 있다.

동급대비 최소전력과 스마트 예약기능을 통해 불필요한 전력낭비를 줄여 기존 제품대비 50% 이상의 경제적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에너지아이 기능’은 실내 조명의 밝기를 인식해 모두가 잠든 밤에는 대기전력을 스스로 낮춰 에너지 절감모드로 작동한다. 스마트 듀얼센서(먼지, 가스)는 실내환경에 따라 공기청정기능을 자동 조절해 전기료를 절약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쿠쿠만의 플라즈마 이오나이저(CPI제균) 기능도 탑재했다. CPI기능으로 유해물질을 포위해 흡착 후 파괴∙제거하는 것으로 인체에 무해한 공기로 전환해 보다 깨끗한 실내 공기를 만드는데 기여한다. 더불어 공기청정과 플라즈마 이오나이저를 동시에 사용하면 공기 중 유해균인 대장균, 살모넬라, 페렴균, MRSA, 황색포도상구균을 30분 이내 99.99% 이상 제거할 수 있다.

용량은 38.3㎡(11.6평형)으로 대부분의 가정, 어린이집, 식당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를 기념해 기조 가격 대비 3000원 할인된 월 2만900원(36개월)에 렌탈할 수 있으며, 제품가격은 65만원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