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순성산업, 초여름 맞이 이벤트 실시…15% 할인 및 사은품 제공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초여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순성산업은 오는 7일까지 롯데i몰에서 신제품 ISOFIX 전용 카시트 라온(LAON)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특별 할인혜택을 비롯해 코지 선쉐이드, 젤리팝 젤리쿨시트, 프리미엄 멤버십 쿠폰 등 총 1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6월 한 달 동안 5개 종합쇼핑몰에서 순성 카시트 구매 후기 ‘순성 더블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롯데i몰, 롯데닷컴, 신세계몰, CJ몰, AK몰 등 종합몰에서 진행되며, 순성 카시트를 구매하고 한 줄이라도 성의 있는 구매 상품평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스무디킹 음료를 2개씩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상품평을 남긴 후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응모 페이지에 참여 정보를 남기면 100% 당첨 가능하다.

이외에도 6월 한달 동안 라온 구매 고객에게는 ‘코지 선쉐이드’를, 순성의 스테디셀러 ‘데일리 카시트’와 트래블오거나이저 멀티백 ‘비플래디’ 세트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오가닉 목보호대와 침받이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시작되는 5월을 시작으로 휴가철인 8월까지 어린이 교통사고가 집중적으로 발생한다”며 “카시트를 미처 준비하지 못한 부모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순성 카시트와 함께 안전한 외출 준비에 나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