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코웨이, 스마트 공기청정기 ‘IoCare’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코웨이(대표 김동현)는 스마트 공기청정기 ‘IoCare (아이오케어ㆍ사진)’를 26일 새로 선보였다.

아이오케어는 눈에 보이지 않던 집안 실내공기질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고, 축적된 공기질 데이터를 분석한다. 그 다음 오염정도에 따른 효과적인 공기청정기 사용안내 및 맞춤형 필터를 제공해 체계적으로 공기질을 관리해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1단계는 제품 내 자동감지 센서가 실내 미세먼지와 유해가스 농도를 실시간 측정해 4단계로 구분해 알기 쉽게 보여준다. 오염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해 공기질을 관리한다.

2단계는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2달에 한번 가정을 방문해 60일간 축적된 공기질 데이터 분석자료를 바탕으로 맞춤형 공기청정기 사용안내 및 맞춤형 필터(황사ㆍ헌집증후군ㆍ새집증후군) 무료 교체서비스를 해준다.

신제품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는 5도 기울인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입체적인 공기순환이 가능하며, 벽 밀착 설치가 가능해져 공간효율성도 높아졌다. 또 탈취율이 기존 10평형대 공기청정기 대비 16% 이상 강화됐다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이밖에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4단계 항 바이러스 헤파필터 시스템가 탑재됐으며, 미세먼지뿐 아니라 유해 바이러스까지 99.99% 이상 제거한다고 덧붙였다. 일시불 판매가 74만원, 월대여사용료 3만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