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제일제당, 올리고당 패키지 리뉴얼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CJ제일제당이 ‘건강한 단맛’의 대표 상품인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의 식이섬유 함유량과 건강을 강조하는 패키지로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올리고당의 선택 기준은 식이섬유’라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켜, ‘4년 연속 대한민국 올리고당 판매 1위’ 제품으로서 명성을 확고히 하는 동시에 올해 200억원 매출 목표 달성에 주력하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은 ‘올리고당 선택 기준은 식이섬유’라는 메시지를 패키지 전면에 부각해 보다 밝고 산뜻한 색감으로 건강함을 강조하는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오는 6월14일까지 ‘식이섬유를 부탁해’를 슬로건으로 제품 특장점을 알리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은 장 건강에 좋은 식이섬유가 33% 함유돼 있는 제품으로(100g 당 33g 함유), 곡물로 만든 올리고당(이소말토올리고당)보다 식이섬유가 5배 더 많으면서 칼로리는 17%(설탕 대비 40%, 동량 기준) 더 낮다.

장내 비피더스 균 증식을 도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칼슘 흡수를 도와 아이들 영양간식이나 볶음, 조림요리, 샐러드나 디저트 등에 건강한 단맛을 더할 수 있다. 최근 건강한 단맛 트렌드에 따라 올리고당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실제로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의 경우 최근 3개년 평균 8%의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