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매일유업, 유아과자 ‘맘마밀 요미요미 볼’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신선한 유제품과 국내산 쌀을 넣어 만든 유아과자 ‘맘마밀 요미요미 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맘마밀 요미요미 볼’은 유제품 전문기업인 매일유업의 노하우를 살린 제품으로 딸기와 요거트볼, 바나나와 우유볼, 고소한 치즈볼의 3가지 맛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선한 유제품이 들어가 진한 원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다. 그냥 먹어도 좋지만 우유나 두유를 부어 시리얼처럼 즐겨도 좋고 요거트의 토핑으로도 잘 어울린다. 


또한 청각놀이, 쌓기놀이, 볼링놀이를 유아과자에 접목해 아이들이 즐겁게 놀면서 성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테이크아웃 컵 형태의 용기에 담아 유모차나 자동차의 컵꽂이에 꽂을 수 있어 보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며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특히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는 영유아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안전하고 좋은 재료들만 고집해 만드는 영유아 간식 대표 브랜드이다. 100% 유기농 쌀에 야채, 과일로만 맛을 낸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 6종, 한입쏙쏙 요거트 3종의 제품 라인업에 새롭게 요미요미 볼 3종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높였다.

출시를 기념해 이달 11일부터 17일까지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다.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에서 사전에 알림 문자를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체험단 이벤트를 소문내는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킨더 초콜릿 등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