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태교ㆍ출산정보 드려요”…일동후디스 ‘후디스맘 아카데미’ 개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일동후디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ART클래스 ‘사랑하면…언제라도 봄’과 부부클래스를 각각 개최한다.

매년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에게 똑똑한 태교법과 유익한 출산정보를 알려주는 일동후디스는 오는 19일 부산, 31일 서울에서 예비 부모, 조부모를 대상으로 ART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16회째를 맞은 ‘후디스맘 아카데미’ ART클래스에서는 모던락 밴드 ‘데일리노트’가 연주하는 감미로우면서도 감성 돋는 음악연주와 함께 똑똑한 태교법와 유익한 출산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예비 엄마와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달 16일에는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후디스맘 아카데미’ 부부클래스도 개최할 예정이다.

아울러 ‘내 아기 치아건강, 아빠하기 나름이다’(여건봉 치과의원 여건호 원장), ‘아빠가 드려주는 동화구연과 손유희’(백석문화대학 간호학부 김경미 강사) 등을 주제로 한 육아가이드를 제공된다. 이를 통해 좋은 아빠, 친구 같은 아빠를 원하는 시대상에 발맞춰 부부가 함께 소통하며 공동육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후디스맘 아카데미 참가 신청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의 후디스맘 아카데미 코너 또는 일동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비용은 무료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행사 2~3일전 홈페이지 게시판 공지 및 문자 메시지로 발표할 예정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