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근화제약, 갱년기 여성 위한 ‘알보케어우먼닥터팩’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근화제약이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을 주는 원료로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한 ‘알보케어우먼닥터팩’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알보케어우먼닥터팩’은 여성건강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주성분인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갱년기 여성 도움 원료로써 생리활성이 강한 소포리코사이드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40~60대 갱년기 여성들에게 도움을 준다. 


또한, 체내에서 합성이 불가능한 불포화지방산(오메가 6)인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되어 혈행,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니다. 소나무에서 증류 추출한 식물성 성분인 MSM은 관절 연골조직의 중요한 기본성분이 되는 유기 황화합물로 통증 등 관절 건강과 관련한 불폄함을 개선한다.

근화제약 관계자는 “알보케어우먼닥터팩은 성분에 과용을 막을 수 있도록 1일 권장섭취량을 1포에 전부 담았다”며 “중년 여성의 주된 고민인 갱년기, 혈행ㆍ콜레스테롤 개선, 관절 건강의 3가지 고민을 하루 한 번 복용으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한편, 근화제약은 갱년기 남성을 위한 ‘알보케어맨닥터팩’도 함께 출시했다. ‘알보케어맨닥터팩’은 간 건강, 전립선 건강, 지구력 증진의 3가지 기능을 하루 한 번 복용으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