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기농 양배추환으로 인기중이던 유기농마루, ‘유기농 양배추즙’ 이달 중순 출시예정

식습관이 이미 서구화가 됨에 따라 각종 성인병 및 만성질환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해마다 늘고 있다. 이러한 식습관의 서구화로 인해 우리 몸의 장기 중 가장 취약한 부분은 ‘위(胃)’와 ‘장(腸)’라 할 수 있다. 위는 음식물을 소화 작용 및 단백질 분해 작용을 하며, 장은 음식물 내의 영양분을 체내에 흡수하여 에너지를 공급하고, 노폐물과 찌꺼기를 배출하는 등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섭취하는 음식에 가장 밀접한 영향을 받는다.

현대인들은 각종 회식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맵고 짠 음식을 섭취하고 치킨, 피자, 햄버거 등과 같은 고열량 기름진 음식과 육류섭취로 인해 위와 장이 매우 피곤한 상태라 볼 수 있는데 이러한 상황에서도 식습관을 갑작스럽게 바꾸거나 회식자리를 피하는 등의 상황이 곤란한 이들이 많다.

때문에 최근에는 위와 장에 좋은 각종 건강식품 혹은 채소들로 위와 장 건강을 유지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양배추는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다량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위와 대장 건강에 매우 효과적인 채소로 이미 많은 이들이 즐겨먹으며,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다. 때문에 먹기 편한 즙으로도 많이 가공되는데 많은 이들이 양배추즙은 “맛이 역겹다.”라는 상식을 갖고 있다.

이에 유기농 양배추환으로 이미 큰 인기를 얻은 ‘유기농마루’는 양배추즙이 역겹다는 상식을 깨고 목 넘김이 좋은 황금레시피로 제조된 100%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즙을 개발하였으며, 이 달 중순 출시와 본격적인 판매에 앞서 할인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유기농마루는 환경부가 지정한 생태경관 보존지역인 경북 울진 왕피천에서 생산된 양배추만을 사용하는데, 왕피천은 도로가 생긴지 얼마 안 된 청정지역으로서 유기농업의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 또한 유기농마루에서 계약 재배되는 농산물들은 자연발효를 통해 퇴비를 만들고 미생물을 이용한 유기농법으로 재배하여 모든 농산물들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유기농이라 씻지않고도 수확하면서 바로드시는 어머니들

가공법 또한 남다른 방식을 고집하고 있는데, ‘저온추출방식기술’을 사용하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였으며, 농림축산 식품부에서 유기가공식품으로 인증 받아 최고의 유기가공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렇듯 100% 유기농 양배추만을 사용하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는 ‘유기농마루’ 만의 고집적인 양배추즙의 출시는 위와 장 건강에 신경 쓰는 이들에게 있어 최고의 건강식품으로 볼 수 있다.

‘유기농마루’는 이 달 중순 출시 예정인 양배추즙의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밖에 위 장에좋은음식으로 ‘자연산민들레즙, 민들레환, 유기농우엉차, 유기농청국장환, 함초환, 다시마환, 마테환’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rganicmar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