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야마하,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 조명 일체형 오디오 체험존 운영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가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 자사의 조명 일체형 오디오 ‘렐릿(Relit) 시리즈’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렐릿(Relit) 시리즈’는 근거리 무선 통신 기술인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에 저장된 음원을 무선으로 손쉽게 재생할 수 있고,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조명이 탑재되어 간접 조명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야마하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신관 4층에 위치한 야외 오션 풀 라운지에 ‘Relit 시리즈’를 배치해놓고 ‘야마하 뮤직 오션 풀 라운지’라는 이름의 공간을 조성해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호텔 이용객들은 이곳에서 ‘Relit 시리즈’가 만들어내는 풍부한 사운드와 은은한 조명 효과를 통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야마다 토시카즈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는 “최근 출시된 ‘Relit 시리즈’는 기능과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매우 우수한 제품”이라며 “시장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Relit 시리즈’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체험존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야마하 뮤직 오션 풀 라운지’는 5월에 개시되는 ‘스프링 피에스타’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