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홈쿠첸, 제1기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리홈쿠첸(대표 이대희)이 제1기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대희 대표이사를 비롯한 리홈쿠첸 주요인사 및 서포터즈로 선발된 20명의 대학생이 참석했다.

올해 처음으로 시행되는 리홈쿠첸의 ‘대학생 서포터즈’는 각종 SNS를 활용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실무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서포터즈 활동은 2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8개월 간 진행된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리홈쿠첸 본사에서 리홈쿠첸 제 1기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이 열렸다. 발대식에 참석한 이대희 리홈쿠첸 대표(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와 대학생 서포터즈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리홈쿠첸]

선발된 20명의 대학생은 5개 팀으로 나뉘어 리홈쿠첸의 주력상품인 프리미엄 밥솥, 전기레인지 등과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활동을 마친 서포터즈에게는 각종 포상 및 수료장이 수여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리홈쿠첸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이대희 리홈쿠첸 대표는 “대학생 서포터즈는 활동적이고 SNS를 통해 소통하는 젊은이들의 트렌드에 맞춰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젊고 뛰어난 역량을 가진 예비 마케터들이 실제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는 만큼 훌륭한 성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