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제일제당, ‘노르웨이 오메가3 포 우먼’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CJ제일제당이 여성에 특화된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 ‘노르웨이 오메가3 포 우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노르웨이 오메가3 포 우먼’은 혈행 건강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DHA/EPA를 식약처 권장량인 500mg만큼 담았다. 청정한 노르웨이 바다에서 자란 멸치 등 작은 어종을 원료로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여성에 특화된 제품인 만큼 유해산소를 막아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 피부 건강을 위한 비타민A가 하루 필수량만큼 들어있다. 부원료로 콜라겐까지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3000원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파워업 오메가3’ 제품의 리뉴얼도 함께 진행했다.

기존 ‘파워업 오메가3’에서 ‘노르웨이 오메가3’로 제품명을 변경해 ‘노르웨이 오메가3 포 우먼’과 함께 ‘노르웨이 오메가3’라는 단일 브랜드로 통합했다. 북극해 청정지역의 작은 어종을 원료로 사용한 노르웨이산 오메가3 제품으로, 온 가족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PTP 방식(손가락으로 위에서 눌러 뒷면 쪽으로 나오게 하는 포장 방식)으로 변경해 위생과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