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성 유저들에게 한걸음 더…강소라, 캐논 ‘EOS M3’ 광고모델 발탁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광고 모델로 배우 ‘강소라’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강소라의 세련된 이미지가 2030 젊은 여성들을 위한 EOS M3의 제품 컨셉과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서다.

지난해 최고 인기 TV드라마 ‘미생’의 안영이 역으로 주목을 받은 강소라는 ‘써니’, ‘드림하이2’, ‘닥터 이방인’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당차고 매혹적인 커리어 우먼 이미지를 소유한 깨끗한 마스크로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온ㆍ오프라인 홍보 활동에 활용될 사진과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광고 영상은 5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강소라가 광고 모델로 나서는 EOS M3는 EOS 시리즈 특유의 매끄러운 곡면 디자인에 전작보다 탄탄한 성능 업그레이드로 셀프 사진이나 일상에서 수준 높은 이미지와 영상 결과물을 촬영할 수 있는 캐논의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다. 약 2420만 화소의 신형 APS-C 타입 CMOS 센서와 디직 6(DIGIC 6) 영상처리엔진을 탑재해 고화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EOS M3는 매력적인 디자인에 카메라에서 가장 중요한 최고의 사진 퀄리티를 갖춘 미러리스 카메라”라며 “매력적이고 당찬 이미지를 가진 강소라가 20대~30대 여성에게 캐논 브랜드와 EOS M3의 가치를 더욱 친근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