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CC, ‘홈씨씨인테리어 서현점’ 전시판매장 열어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KCC(대표 정몽익)가 8일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분당 서현동에 열고 분당, 판교, 수지권 시장 공략에 나섰다.

홈씨씨인테리어 서현점<사진>은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중심가의 지하철 서현역 인근으로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분당권은 인근에 판교 신도시와 수지, 구성, 광교 등 대규모 주거지역과 인접해 있어 리모델링이나 인테리어 수요가 꾸준한 지역이다. 

서현점에는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의 거실, 주방, 욕실, 아이방 등 쇼룸을 갖춰 직접 각 패키지공간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상주, 현장에서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쇼룸에 전시된 빌트인 등 가전 제품도 옵션별로 현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인테리어소품들과 바닥재, 마루재 등 인테리어자재들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KCC는 서현점을 비롯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에서 패키지인테리어 뿐 아니라 창호 교체를 원하는 고객에게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통한 고단열 기능성 창호를 시공해주는 ‘그린리모델링 이자지원사업’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분당 서현점 개점을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광주, 창원, 대구 등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순차적으로 열어 패키지인테리어 사업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freiheit@hre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