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결점 민낯' 박기량이 사용하는 에오라 산양유비누

최근 맑고 투명한 피부로 주목받고 있는 박기량이 모델인 에오라 산양유비누가 뜨고 있다.

이 ‘산양유 비누’는 산양유와 코코넛, 라임, 포포를 원료로 만들어졌다. 산양유는 우유에 비해 유지방 함량이 높고 유지방 소화흡수가 우수하며 우유 알레르기의 유발물질로 알려진 알파 S1-카제인의 함량이 우유에 비해 적다. 그래서 알레르기나 아토피를 일으킬 확률도 적어 민감한 피부나 영유아들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산양유는 무기염류 셀레늄(SELENIM)이 우유보다 28~28% 이상 많이 함유되어 있어 신체 피부의 산화 및 노화를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하는 유연제와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뛰어난 효과가 있고, 특히 민감성 피부나 습진피부에 탁월하다.

코코넛은 습진, 피부병 관련 증상을 완화하며,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피부건조와 각질화 증상을 완화한다고 알려져 있고, 라임은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미용에 좋으며, 노화방지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일명 파파야로 불리는 포포는 상처나 발진 화상 등에 뛰어난 효능을 지니고 있다.

에오라 관계자는 “에오라 산양유비누는 호주 청정 야초지에서 최상급 목초를 먹고 자란 산양에게서 갓 짜낸 신선한 산양유로 만든다”며, “사람의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의 산양유가 피부에 자극 없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고 말했다.

한편, 에오라 산양유비누는 공식쇼핑몰 미스앤줌마(http://www.missnzumma.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