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페라떼, ‘더블샷 카푸치노’ㆍ‘더블샷 모카라떼’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매일유업의 대표 커피 브랜드 ‘카페라떼’가 최근 커피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기존 제품보다 커피와 모카의 풍미를 각 2배 더한 ‘더블샷 카푸치노’와 ‘더블샷 모카라떼’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더블샷 카푸치노’와 ‘더블샷 모카라떼’는 카페라떼만의 부드러움은 유지하면서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더블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더블샷 카푸치노’는 기존 모카라떼 대비 2배 더 많은 에스프레소 커피 추출액이 들어가 있어 원두 본연의 진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 ‘더블샷 모카라떼’는 기존 초콜릿 카페모카 대비 모카 풍미의 초콜릿 원료를 약 2배 더해 모카 특유의 깊은 맛과 향을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특허 받은 고압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 풍부한 에스프레소 맛을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만의 신선하고 부드러운 우유가 커피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카페라떼’는 커피의 깊고 진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더블샷 카푸치노’나 ‘더블샷 모카라떼’를, 우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는 ‘마일드 카페라떼’와 ‘마일드 카라멜 마끼아또’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