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마기·안마의자 전문 기업 휴테크, 광주 직영전시장 오픈

안마기와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을 전문 생산 및 유통하는 휴테크가 광주 직영전시장을 오는 4월 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휴테크 광주 직영전시장은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12-17 금호월드 1층 42호 위치하고 있으며, 휴테크의 대표 안마의자 Q9, 신제품 T9, C7, 최고급 모델인 ‘델 피오레’ 등 대형 제품과 발 마사지기, 승마운동기구 매직홀스 등의 헬스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 할 수 있다.

휴테크 신제품 T9는 목부위 S프레임, 전신 L프레임, 슬라이딩 기능, 발바닥 롤링 등 C9의 기능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엉덩이와 손바닥 온열 기능이 추가됐다.

안마의자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던 휴테크 Q7의 후속 모델인 Q9는 전신 L프레임, 3단계 무중력자세, 공기압마사지, 3D입체안마, 맞춤기능 등 Q7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골반 진동 안마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종아리와 발바닥 중심의 기능을 갖춘 Q9는 종아리 주무름안마 기능을 추가했으며, 발바닥 주무름 롤링을 통해 단순히 발바닥 지압 마사지가 아닌 입체적인 안마를 제공해 체험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휴테크 홍보담당자는 “휴테크는 한국인을 위한 안마 프로그램을 언제나 연구하고 있다”며 “휴테크에서 2015년에 출시한 안마의자는 한국인의 체형을 가장 잘 아는 안마의자일 것”이라고 전했다.

휴테크 광주 직영전시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70-7477-078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