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농협하나로유통, 저장양파 1000원 더 싸게 사세요!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김현근)과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용복)은 26일부터 양파 소비촉진 및 가격안정을 위한 상생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농협하나로유통ㆍNH농협생명 양파 소비촉진 상생마케팅은 지난해 양파의 과잉생산으로 재고량(14만7000t, 평년 대비 38% 증가)이 사상 최대의 수량을 기록한 가운데 저장양파 재고 소비를 위해 실시된다.

26일부터 약 600t의 저장양파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NH농협생명이 양파 판매가격에서 1000원을 지원해 소비자들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고, 재배농가는 햇양파 출하 전 재고소진을 통한 양파가격 안정화로 농가소득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알뜰한 가격으로 저장양파(3kg/망)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행사기간 수도권 농협유통센터를 비롯해 전국 주요 하나로마트를 방문하면 기존 판매가격에서 1000원 할인된 1980원에 양파를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2)3490-3279.

농협하나로유통 관계자는“저장양파 재고 과잉으로 햇양파 출하를 앞둔 양파 생산지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NH농협생명의 뜻 깊은 참여로 적기에 도움이 될 수 있었다”고 전하며“저렴한 가격으로 알뜰하게 양파를 구입하시고 우리 농가에 큰 힘을 실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