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히어로즈 공식 마우스는 나!…스틸시리즈, 블리자드 제휴 마우스 출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게이밍 주변기기 기업 스틸시리즈 코리아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해 ‘스틸시리즈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마우스와 ‘스틸시리즈 QcK마우스 패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히어로즈 마우스는 게임의 공식 라이센스 디자인을 적용해 LED 조명 기능을 탑재했다. 선명한 블루 LED 조명이 세 군데에서 빛을 발하고 원하는 대로 다양한 레벨을 구성할 수 있다. 또 자신이 플레이하는 영웅에 맞춰 설정을 바꿀 수 있고, 프로필 무제한 생성해 저장하는 기능을 갖췄다. 


게임에 특화된 성능도 눈길을 끈다. 양손 설계, 토너먼트 그레이드의 스위치, 프로 수준의 레이저 센서, 1-5700 CPI 등을 장착해 원활한 플레이를 돕는다. 여기에 XL 크기의 UPE 소재의 마우스 피트를 사용해 부드럽고 일관성 있는 글라이드를 구현하고, 꼬임 방지 나일론 코드를 탑재했다. 검은색의 고무소재에는 땀 방지 코팅이 대 있어 손에 땀이 많이 나는 사용자에게도 적합하다.

함께 출시된 히어로즈 마우스패드는 미끄럼방지 고무 베이스로 과격한 클릭과 움직임에도 안정적으로 바닥과 밀착된다. 부드러운 사용감과 역동적인 활공을 보장하는 천 소재 등이 특징이다. 바닥엔 ‘히어로즈 오브 스톰’의 강렬한 로고가 새겨져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