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혼, 내 손에 있소이다! 결혼정보 바로연, 모바일 홈페이지 재개편

모바일 시대에 발맞춰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모바일 홈페이지 신규 런칭
손쉽게 모바일로 접하고 상담부터 가입까지 한 번에 가능한 편리성 강조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이 3월 5일 모바일 홈페이지를 재개편 해,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연 담당자는 이번 기회로 인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쉽게 바로연의 정보를 접할 수 있고 상담까지 편리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대폭 개편 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바로연 결혼정보회사의 모바일 홈페이지는 내 이상형 찾기 테스트를 비롯해 결혼 가입비를 확인할 수 있는 간단 테스트로 흥미 위주의 볼거리를 더 했으며, 바로연 결혼정보의 장점을 상세히 살필 수 있도록 재개편 했다. 더불어 앞으로 바로연 결혼정보업체의 얼굴이 될 수 있는 B-star(바로연 일반인 모델) 모집 공고까지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바로연 결혼정보 만의 자부심이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컨셉의 “시크릿 파티”를 종류별로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서, 기존 회원들이 궁금해 하던 바로연의 파티문화를 상세히 살필 수 있는 콘텐츠가 풍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바로연 모바일 기획팀 담당자는 “스마트폰 시대, 바로연 결혼정보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앞으로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미혼남녀들의 성혼을 이뤄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바로연 결혼정보업체의 다양한 파티이벤트와 내 결혼 이상형을 함께 살펴볼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는 (http://m.baroyeon.co.kr/landAD/event37) 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