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맞이 실속있는 결혼준비, 광주명품웨딩박람회 14~15일 개최

 

본격적인 웨딩마치의 시즌, 봄이 다가오면서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광주웨딩박람회가 오는 14일~15일 양일간 광주 전자랜드 상무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광주결혼박람회는 광주지역대표 인기 웨딩전문 업체들을 엄선하여 광주웨딩홀, 예식장, 웨딩샵, 웨딩컨설팅, 웨딩스튜디오, 허니문, 예물, 한복 등 예비신혼부부들의 토탈웨딩을 책임진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광주명품웨딩박람회는 광주 최저가로 스드메, 가전 등 웨딩패키지를 대폭 할인 시키고 혜택은 업그레이드하여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광주명품웨딩박람회(http://gjland.smartfair.kr)는 웨딩홀, 스드메, 가전제품 등의 혜택을 특화시켜 예비부부의 결혼준비 부담을 덜었다. 광주웨딩홀의 경우 홀 사용료 무료, 식대 최대할인을 지원하며 가전제품의 경우 임직원가 특전가격을 적용시켜 전국 오프라인 최저가를 보장한다. 스드메는 드레스 추가금 30만원 할인에 수입, 신상드레스 옵션 무료, 12R 액자증정, 본식 스냅 촬영&앨범 제작, 폐백음식 등을 통크게 준비했다.

또한, 각 업체별 상담 및 계약시 여행용 캐리어, 스톤헨지 목걸이, 14k목걸이세트, 필립스 믹서기, 고급발매트, 양모슬리퍼 등을 제공하며 업체별 추가할인까지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꼬망스 세탁기, 인켈 32인치 TV,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스팀다리미, 커피메이커, 드라이기, 셀카봉 등을 푸짐하게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 참가만 해도 라이카 레인보우컵, 무릎담요, 웨딩다이어리, 머그컵, 청첩장 등을 제공하며 클래식과 로맨틱이 공존하는 스타들이 선택한 광주웨딩스튜디오 원규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광주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막연했던 결혼준비를 한 자리에서 실속있게 해결할 수 있다. 부담스러운 웨딩비용에 고민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이고 알뜰한 결혼준비가 될 수 있도록 최저의 가격과 최대의 혜택으로 최선을 다해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