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브로드밴드, ‘B타민 서비스’ 확대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SK브로드밴드가 장기 우수고객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B타민 서비스’의 적용 대상과 서비스를 확대한다.

‘B타민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의 서비스 브랜드인 ‘B´와 ’비타민’을 결합한 단어로, 지난 2010년부터 시행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고객 서비스다.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 B tv, 전화상품의 이용기간과 납부요금에 따라 VIP, 골드, 실버로 고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VIP고객은 SK브로드밴드 상품을 7년 이상 이용하면서 월 평균 4만원 이상 요금을 내는 고객이고, 골드고객은 7년 이상으로 월 평균 2만5000원 이상, 실버고객은 5년 이상, 월평균 2만 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이다. 


지난해까지 VIP와 골드 고객까지 B타민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올해부터는 실버고객까지 적용범위를 넓혔다.

VIP 고객은 B tv의 최신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B포인트를 연간 3만 포인트 제공받으며, 극장 동시 상영 영화와 드라마 등 최신 콘텐츠 할인이 가능한 다시보기 50% 할인 쿠폰을 매월 2종 제공받는다. 또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멜론 MP3 50곡 다운로드 쿠폰, 기프티콘 4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골드고객은 B포인트 연간 2만 점과 B tv 다시보기 30% 할인 쿠폰을 매월 1회 사용할 수 있고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멜론 MP3 30곡 다운로드 쿠폰, 기프티콘 3천 포인트, 프리미엄 배선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실버고객은 B포인트 1만점(연간), B tv 다시보기 30% 할인 쿠폰 매월 1회 제공, 멜론 MP3 30곡 다운로드 쿠폰과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정경화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우수 고객 확대 및 고객 만족도가 높은 혜택으로 B타민 서비스를 구성했으며 앞으로도 오래 쓸수록 ‘고객가치’를 높여가는 장기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