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디어로그, n스크린 만화 서비스 '만화1번지' 공식 런칭

 

- 미디어콘텐츠 유통전문회사 미디어로그, N스크린 무제한 만화감상서비스 런칭
- 美 그래픽노블 등 국내외 인기작, 국내 최저가에 서비스
- '열혈만화광 대소환전(戰)'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태블릿PC, 미생 전집 등 푸짐한 경품 증정

N스크린 만화감상서비스인 만화1번지(www.comic1.co.kr)가 2월 4일 런칭하여 많은 만화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미디어콘텐츠 유통전문회사인 미디어로그는 2월 17일 인기 만화를 기기 제한 없이 감상할 수 있는 '만화1번지'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만화1번지'는 모든 기기와 연동이 가능한 N스크린 만화 서비스로 한 번의 결제를 통해 PC, 모바일웹, 앱 등 다양한 기기에서 편리하게 만화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만화1번지'의 무제한 만화 감상서비스는 국내외 인기 만화들을 업계 최대 수준인 약 7만편을 보유하여 학원, 순정, 코믹, 액션, 무협, 성인 등 다양한 장르의 만화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무협, 성인물 등 남성 독자 위주의 장르로 편중돼있는 기존 만화 서비스와 차별화되는 부분이다.
 
월정액 요금도 7,000원으로 국내 최저로 저렴하며, 기존에 타사에서 정액 서비스에 포함되지 못하고 개별 유료결제로만 볼 수 있었던 <매의 검>, <궁>, <기생수>, <천생연분> 등 인기 작품까지 정액 서비스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만화1번지'는 국내 업체로는 유일하게 미국의 독특한 컬러만화인 그래픽노블까지 제공한다. 그래픽노블은 <쥬라기공원>, , <트랜스포머>, <스타트랙> 등 이미 영화나 드라마로 흥행한 작품들의 원작들이며, 국내에도 마니아 팬들이 상당수 존재한다. '만화1번지'의 그래픽노블 제공 소식은 국내 만화애호가뿐 아니라 영화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서서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만화1번지'에서는 런칭을 기념해 2월 5일부터 세 가지의 '열혈만화광 대소환전(戰)' 이벤트를 시작한다.

첫 번째 이벤트(2월 5일~3월 2일)에서는 회원가입을 하는 선착순 1만 명에게 '만화1번지' 전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7일 무제한 이용권'을 증정하고, 두 번째 이벤트(2월 5일~3월 2일)는 SNS에 '만화1번지'를 공유하고 룰렛을 돌리는 방식으로 회원 총 7천 명에게 매일매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이벤트(2월 10일~3월 11일)를 통해서는 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매일 태블릿PC, 블루투스 이어폰, 미생 전집, 슬램덩크 애장판 전집,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만화1번지 관계자는 "런칭 이후 꾸준한 입소문을 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 국내 만화서비스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하여 차별화된 작품과 다양한 만화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