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 “집토끼 잡아라”…장기 고객 혜택 강화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KT가 장기 가입 고객과 가족 결합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최근 일부 통신사들이 기기변경에 대해 차별적인 판매촉진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기존 고객을 소홀이 대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역습’ 전략이다.

KT는 10일 2년 이상 올레 모바일 사용 고객에게 ‘팝콘(혜택쿠폰)’을 선물하는 내용의 기존 고객을 위한 새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 가족이 함께 KT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패밀리박스’의 혜택도 강화했다.


우선 앞으로 2년 이상 KT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700만명에게 연 4회 골라 쓸 수 있는 ‘팝콘(혜택쿠폰)’을 선사한다. ‘팝콘’에는 데이터 1GB, ‘올레tv모바일팩’ 1개월 사용권, 음성 통화 30분 쿠폰, 기본알 5000알(청소년)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는 선물함이다. KT는 장기 고객에게 매년 2월과 5월, 8월, 11월에 ‘팝콘’을 배달한다. 제공 받은 ‘팝콘’은 KT 모바일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등록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가족결합 할인 혜택을 받고 있는 사용자를 위한 ‘올레 패밀리박스’의 혜택도 업그래이드 했다. ‘올레 패밀리박스’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가족혜택 플랫폼’으로 KT 결합 상품에 가입한 가족끼리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하고 매월 보너스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 및 올레 와이파이(WiFi) 이용권까지 선물하는 서비스다.

KT는 오는 3월부터 여기에 생일 케이크를 더한다. ‘올레 패밀리박스’에 등록된 모든 가족구성원의 생일마다 케이크를 쿠폰을 선물하는 것. 앱에 접속 후 본인의 생일을 입력하면 생일이 있는 달 1일에 파리바게뜨 케이크 최대 50% 할인 혜택 쿠폰이 발행되며, 매월 100곡의 무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강국현 KT 마케팅전략본부장 전무는 “올레 상품을 오래 쓰고, 같이 쓰고, 많이 쓸수록 더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소모적인 경쟁에서 벗어나 실질적인 혜택을 고객에게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