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O2O를 실현하는 투투정보의 고객관리(CRM) 솔루션, MAGIC CRM for POS

투투정보의 고객관리 솔루션 MAGIC CRM for POS가 2015년 2월 베타서비스를 거쳐 3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투투정보는 2015년 2월 13일, 부산 센텀시티에 위치한 큐비e센텀에서 기업 현황 및 이번에 출시하는 솔루션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투투정보가 이번에 소개하는 솔루션은 배달음식업을 운영하는 매장에서 각종 배달 주문 업무를 중심으로 신규고객과 기존고객, 그리고 이탈고객 관리가 가능하다.

배달음식업 특유의 업무 요구에 맞게 예전의 지번 주소와 새로운 도로명 주소의 완벽한 호환을 바탕으로 정확하게 구성된 고객정보를 유지해주고 있다.

또한 기존의 배달음식업 고객관리 솔루션에서 약점으로 꼽혔던 매장 주문 관리, 직원 관리, 영수증 관리 등의 전반적인 영업 관리 기능이 실제 이용자들의 사용패턴을 분석한 후 설계되어 원활한 매장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정확함과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솔루션은, 투투정보가 이번에 별도로 신규 출시하는 배달 주문 앱(APP)인 배달넘버원과 연동되어 영업과 마케팅 분야 사용자들이 손쉽게 고객의 참여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에는 웹 기반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메시지와 컨텐츠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전망이다.

투투정보의 박지형 대표는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의 증가와 1인 가구의 증가로 배달주문앱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해당 매장의 영업 및 마케팅 전략도 그에 맞게 변화해야 한다”며 “특히 지금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를 원하는 매장들이 증가하며, MAGIC CRM for POS 솔루션과 배달넘버원 앱을 통한 이상적인 O2O(Online To Offline)를 실현해야 한다. 투투정보의 향후 서비스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매장에서는 보다 큰 수익 실현까지 기대해도 좋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