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순금 주는 웨딩박람회가 있다!...연웨딩, 2015년 황금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2015년을 시작하며 결혼 성수기인 봄 시즌과 가을 시즌을 대비한 ‘웨딩박람회’가 이 곳 저 곳에서 개최되고 있다. 하지만 매번 똑같은 금액 똑같은 혜택만 내놓는 웨딩박람회들의 과열된 경쟁 속에서 원하는 정보와 혜택을 찾기 어려워 답답함을 느끼는 예비부부들도 적지 않다.
 
이에 여러 차례 예비 부부들의 니즈를 속 시원히 만족시켜온 연웨딩이 2015년 황금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혀 대구 지역 예비 신랑 신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황금 대구웨딩박람회는 오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상견례부터 웨딩홀, 드레스, 메이크업, 스튜디오, 혼수 부분(허니문, 한복, 예물 등)까지 각 업체 담당자 및, 전문 대구웨딩플래너들이 정확하고 효과적인 진행 상담을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결혼준비에 막막한 예비부부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박람회장에서 현장 계약하는 커플들에게는 순금바 총 3돈을 증정하는 놀라운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2015년 황금 대구웨딩박람회의 참여 업체로는 엘파소하우스웨딩(구, NC하우스웨딩), 경대글로벌프라자, 엑스코 인터불고, 더 오페라하우스웨딩, 르네상스웨딩, 신라웨딩, 호텔 에어포트, 하늘의 정원, 경산컨벤션웨딩, 오월의 정원, 파라다이스웨딩, 그레이스컨벤션웨딩, 베이트리웨딩, 알리앙스 등이 있으며 대구 예식장, 웨딩홀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예비 부부들에게 계약금 지원, 부대사용료 할인, 예도•수모서비스, 폐백음식, 현악 3중주 지원 등의 특별한 혜택을 직접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동진, 올제, 라망, 라리, 페레, 비니비치, 모노, 어반, 노벨라 등 대구 유명 웨딩스튜디오과 대구 웨딩 영상으로 알려진 나우영상, 라스포사, 라포레, 라망, 코코, 켈리, 써니, 웨딩 다이어리 등 대구 웨딩샵들이 참여해 업체들간의 혜택 경쟁도 예상된다.

혼수 부분에서는 롯데투어, 팜투어 등 대구허니문업체와 대구 한복업체인 조선명주, 로샤, 라시아 등 대구 예물업체, 예복 업체로는 아르코발레노가 참여하며, 퍼스트가구, 전자랜드, 리엔케이 등도 참여할 예정이다.

연웨딩이 주관하는 2015년 황금 대구웨딩박람회는 초대형 박람회 규모인 종합유통단지 내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자체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자가용을 이용하는 신랑신부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연웨딩 관계자는 “순금 3돈 등 2015년 황금 대구웨딩박람회의 파격적이고 특별한 혜택이 이슈가 돼 벌써부터 많은 신청자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2015년 대구 황금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연웨딩 홈페이지 (www.yeonwedding.co.kr/fair4)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