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주 만에 12.8kg 감량! 식욕을 다스리는 식물성 다이어트! 다이어트 마스터 12.8

2015년 을미년 새해가 밝은지 벌써 보름이 지나고 있다. 새해가 되면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해 운동과 식단 조절을 병행하면서 살을 빼리라 결심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굳게 결심한 다이어트 계획은 작심삼일로 그치기 십상. 그 이유는 바로 참기 힘든 식욕 때문이다.

식욕을 잡아야 성공하는 다이어트! 더 이상 실패를 반복하고 싶지 않다면 북미, 유럽, 호주, 캐나다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일드 망고 씨앗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미국의 인기 토크쇼, 닥터 오즈쇼에 소개되며 화제가 된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은 식욕을 억제하고 포만감을 증진시켜 지방을 분해해주는 혁신적인 다이어트 신소재로 실제 100명이 넘는 사람을 대상으로 10주간 인체 시험을 한 결과, 평균 12.8kg 체중 감량, 6.37인치 허리둘레 감소, 6.3% 체지방이 감소되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다.

어떻게 이렇게 놀라운 인체 시험 결과가 가능한 걸까?
우리 몸에는 체중 조절 시스템에 관여하는 2가지 호르몬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식욕억제호르몬(렙틴)과 지방분해호르몬(아디포넥틴)이다.

(BMI지수 25~40kg/m2인 건강한 성인 102명 대상. 150 mg 캡슐 1일 2회, 점심과 저녁식사 전 30~60분에 10주간 섭취) 출처: Lipids Health Dis. 2009 ;8 ; 1-7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은 이 2가지 호르몬을 변화시켜 체중, 허리둘레,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다. 와일드 망고 종자 추출물은 부작용 걱정이 전혀 없는 안전한 식물성 소재라는 점에서 더욱 믿음이 가는데, 최근 호르몬 다이어트로 유명한 안지현원장은 이 화제의 다이어트 신소재로 다이어트 마스터 12.8을 성분배합 개발 하였다. 

다이어트 마스터 12.8은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합성 첨가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또한 첨가되지 않아 내 몸에 무리 없이 다이어트 할 수 있고, 24시간 하루 한 알로 섭취가 간편하며, 여기에 효과까지 확실한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다이어트 마스터 12.8은 오는 1월 16일 금요일 23시 50분 GSSHOP을 통해 홈쇼핑에서 첫 출시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